BRANDING &
MARKETING

다양한 병의원 성장에 기여해온

투비원의 브랜딩 & 마케팅 사례 일부

CASE
01
개원하고 얼마 안돼서부터 수술 예약 캐파가 찼고,
홈페이지 내용 다 읽고들 와서 원내 상담도 빨리 끝나네요.
강남의 치열한 경쟁상황에서 사례,
후기도 부재한 개원 상태
개원상황의 약점을 보완하는 독보적인 홈페이지 콘텐츠 개발, 온오프라인 광고 및 홈페이지의 높은 전환성으로 마케팅 효과, 세련된 HI 및 응용시스템 개발 적용, 고객상담노트, 스토리텔링북 등 원내 마케팅으로 브랜드 로열티 형성
수술 결정률 95% 이상, 매출목표 빠른 도달, 수개월 대기 환자 증대
CASE
02
이전보다 상담· 내원율이
몇배나 높아졌고
먼 지역에서도 수술하러 오는 환자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수도권 안과로,
강남권과 수술에 대해 경쟁해야 하는 상황
홈페이지 리뉴얼, 고효율 온라인 마케팅
전략적 블로그 및 SNS 콘텐츠 정기 개발,
마케팅 밀착관리 후
상담율 3배 이상 증대,
수술 고객 지역 확대,
수술결정률 95% 이상
CASE
03
이젠 광역도시에서 우리병원 모르는 이가 없을 것 같아요!
주변 강력한 경쟁병원들과의 변별력이 약했던 대구의 척추관절병원
브랜딩 리뉴얼 전략 하의 홈페이지 리뉴얼,
고효율 온라인마케팅, 지역매체 광고, 전략적 블로그 및
SNS콘텐츠 정기 개발, 내원고객 마케팅 강화,
지속적 마케팅 밀착 관리 후
병원 인지도 및 환자 지역층 확대,
확장 신축의 성장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