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강남에서 특화진료들로 경쟁해야 하는 치과로, 개원 초 템플릿 홈페이지를 자체 제작했으나 마케팅효과가 미비했던 상황
진료별 경쟁력과 신뢰성을 구체적으로 공감하게 하는 콘텐츠를 개발해 마케팅 전환률과 상담율 빠르게 증가
분당 대형 안과로 일반적 진료정보 위주의 홈페이지에 의해 주력 진료들의 경쟁력이 약해 보였던 상황
의료진의 신뢰도와 진료 경쟁력을 구체적으로 공감시키는
스토리텔링 홈페이지(외국어 버전 웹사이트 포함)를 개발해 강력한 브랜딩 효과 창출
병원홈페이지 제작업체들과 투비원이 다른 점
01
병원브랜딩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를 개발합니다.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 중심으로 제작한 홈페이지가 귀원의 경쟁력을 충분히 드러낼 수 없습니다. 2000년부터 병의원의 브랜딩마케팅에 집중해온 전문가가 진료 소비자를 설득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기획, 개발합니다.
02
귀원의 차별적 가치가 명확히 인식되는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병원 경영 원장이나 마케팅 담당자 의견 하의 주관적 자료들이 병원 성장에 유리한 전략적 홈페이지 컨텐츠가 될 수는 없습니다. 진료 소비자는 컨텐츠를 통해 병원들을 비교평가합니다. 투비원은 병원의 차별적 인식을 형성할 브랜드 컨텐츠, 설득력 높은 진료 컨텐츠를 기획, 제안하고 관련 자료 준비를 디렉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