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S

상위노출뿐 아니라 상담, 내원으로 이어지는 블로그 콘텐츠 전략적 개발과 꼼꼼한 관리

CASE
01
투비원 개발 병원블로그콘텐츠 하단에 진료 상담 댓글이 달린 예
CASE
02
클라이언트 병원에게 블로그에 달린 질문댓글에 답변 요청하는 상황

뻔한 홍보성 글이 아닌, 새롭고 유익한 진료정보로 높은 전환율

클라이언트병원 담당자에게 블로그 전환률 관련 코칭

2000년부터 병의원 마케팅콘텐츠를 개발해온 전문가가 작성

* 네이버 브랜드콘텐츠(블로그형 유료 마케팅 콘텐츠)도
전략적으로 개발하여 전환효과를 높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