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WAL

성장 정체, 신환 감소 병원의 문제점 분석과 솔루션 제시!
브랜딩 리뉴얼 프로젝트

  1. STEP 01
    총체적인 문제점 분석
    경영진 설문, 인터뷰, 자료요청, 병원 관련 다각적 조사 등을 통해 브랜딩 및 마케팅 실태 파악, 경쟁력 평가, 고객접점의 문제점 파악
  2. STEP 02
    병원SWOT분석, 차별적 가치
    (재)설정
    병원 및 진료별 경쟁력, 약점, 기회요소 등 SWOT 분석을 통해 어필해야 하는 차별적 가치를 진료시장 및 병원성장 관점에서 설정
  3. STEP 03
    병원 (리)포지셔닝 및 통합 마케팅 전략 개발
    병원 및 진료별 어필 포인트(콘셉트, 키메시지, 슬로건), 타깃소비자 대내외 접점별 마케팅 전략 개발, 합리적 예산 하에 고효율 마케팅 실행계획 수립
  4. STEP 04
    병원의 현 문제점과 솔루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경영진과 직원 대상 병원의 문제상황과 솔루션, 실행계획, 내원고객 진료 동의 제고 MOT제안 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협의(보통1~2시간 소요)
  5. STEP 05
    고효율 마케팅 플랜 리셋
    기존 마케팅 실행에 대한 문제점 분석, 병원 맞춤, 고효율 플래닝 및 실행, 전략적 키워드 발굴 등 전환성 제고 위한 세부관리
  6. STEP 06
    마케팅 최종게이트 홈페이지 주요 콘텐츠 (부분)리뉴얼
    온오프라인광고, 블로그, 카페나 SNS의 바이럴마케팅, 지인소개 등을 통해 내원전 최종 확인하는 병원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 전환성 점검, 마케팅 성과 제고할 주요 콘텐츠 부분 리뉴얼
  7. STEP 07
    병원 블로그를 비롯한 마케팅 콘텐츠 전략적 개발
    진료별 온라인검색상황에서 상위노출 및 설득력 높은 블로그 포스트, 온라인 뉴스, SNS마케팅콘텐츠, 영상콘텐츠, 지역매체광고 등을 병원별 마케팅 전략에 따라 개발, 향후 자체 개발시 레퍼런스가 되도록 파일로 제공
  8. STEP 08
    내원 고객 진료동의율 높이는 원내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개발
    원내 병원 브랜딩 마케팅 효과 창출할 광고, 영상, 진료별 차별화된 가치를 인식시키는 홍보물, 상담이해도 및 병원 신뢰도를 높이는 진료상담노트 등 병원 별 내원고객 마케팅 콘텐츠 맞춤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