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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 공지
    병원마케팅전략 강의 신청하세요!
    마케팅 실행만으로 성공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병원도 대행사도 마케팅전략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33년의 전문성, 25년의 병의원 경험,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등 3권의 스테디셀러 저자 직강! 6월 21일(토) 오후 2-4시 서울 세미나룸에서 진행 예정. 팝업 참조하시고 상담창에 신청해주세요. 강의 전과 후가 달라집니다!
  • 공지
    병원마케팅회사 협업 및 실시간 코칭 제안
    25년간 다양한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과 독보적인 콘텐츠 개발로 많은 클라이언트 병원들의 인정을 받아온 투비원에서 병원마케팅회사의 성장을 돕고 경쟁력을 올려줄 수 있는 협업을 제안합니다. 전략과 콘텐츠 실무, 단톡방에서의 상시 소통과 코칭 등을 25년 경력자와 함께 하세요. 상담하시는 회사에 자료를 메일링 해드립니다.
  • 공지
    병원맞춤 브랜드블로그 교육
    1개 병의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블로그 기획과 콘텐츠 개발, 운영, 피드백 등 신환 창출에 주효한 세부 스킬과 비법을 단 1회 2시간 동안 10년차 경력자가 집중교육해드립니다. 비용 20만원(VAT 별도. 지방병원 등 평일 시간내기 어려운 병원 원장 및 직원은 주말 가능. 장소 서울 세미나룸 추천) - 상담창에 문의, 신청해주세요
  • 공지
    병원 마케팅 실행과 콘텐츠 코칭 월별 진행
    내부 마케팅팀이 있어도 경력이 짧거나, 마케팅 경력자가 없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병원을 위해 월별 소정의 자문료를 받고 마케팅 코칭과 피드백을 상세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우선인 실행업체와 이들을 핸들링할 수 없는 병원 사이에서 콘트롤타워 역할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개원하는 병원, 운영중인 병원, 진료과를 가리지 않습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병의원브랜딩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투비원이기에 가능합니다. 월~금 평일 업무시간 내 단톡방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코칭과 자문, 궁금해하는 사항들의 상세한 피드백을 실시간 소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창에 문의해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공지
    신환 감소 병원 정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신환 감소로 위기를 느끼는 병원들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신환률을 다시 높이고 병원의 성장을 이어갈 전략과 실행계획을 제시합니다. 어려울수록 제대로 진단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와 시장 창출까지 새로운 판을 짜야 합니다. 상담 신청하시면 병원에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 23-12-20
    지방 치과 단기간 블로그 상위노출. 원장도 깜놀!
    지방도시에서 오랫동안 운영하는 치과가 최근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인터넷 검색량이 크게 줄고 신환도 따라 주는 위기를 맞게 되었는데요. 우선 투비원의 블로그 이벤트를 신청하셔서 월 10건을 전략적으로 개발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올리는 포스트마다 지역 주요 키워드에서 상위노출이 되었고 원장님은 신기하다고 감탄하셨습니다. 타깃 소비자가 반응할 콘텐츠와 키워딩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이죠.
  • 23-12-13
    수도권 성형클리닉 브랜딩마케팅 리셋 프로젝트 진행
    오랫동안 지역에서 피부시술과 성형수술로 성장해온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상황을 분석하고 전략 수립과 마케팅 가이드를 제시하는 리셋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 23-12-11
    병원홈페이지 부분 리뉴얼
    오래 전 병원브랜딩 마케팅 전략 하에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드린 클라이언트 병원의 홈페이지를 최근 부분 보수해드리고 있습니다. 메뉴의 부분 추가 및 메뉴명 변경, 페이지 내 사진 교체, 메인페이지 부분 리뉴얼, 콘텐츠 메뉴 추가에 따른 콘텐츠 페이지 제작 등 진료 운영 및 마케팅 상황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브랜딩을 강화하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 23-12-08
    병원 인스타그램 등 sns 콘텐츠 개발
    월정액으로 브랜딩마케팅 실무 진행을 하고 계신 클라이언트 병원들을 위해 매주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인 SNS 콘텐츠를 기획, 개발, 디자인해서 업로드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소식, 그리고 종종 베리에이션해서 원내 광고로도 활용하시는데 실질적 병원 소비자의 취향 저격, 병원 브랜드 호감도 형성 등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23-12-02
    2024년 1월 신환 창출 병원마케팅 강의 4주 지금 신청하세요
    새해 첫달, 우리 병원의 성장과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능력을 병원 내부에서 키울수있는 병원마케팅 강의가 시작됩니다. 1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총 4주간! 병원마케팅 전략, 블로그, 홈페이지, 광고, SNS콘텐츠 등 꼭 필요한 실무를, [리뉴얼 병원브랜딩 마케팅 실무] 책 저자이자 23년 이상 병원 현장 경험을 해오고 있는 투비원 본부장이 사례들을 가지고 알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수강자마다 질의나 병원 콘텐츠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자세한 사항은 투비원 팝업창을 클릭하세요.
  • 23-12-01
    치과, 성형외과 등 블로그 이벤트 진행
    최근 투비원이 어려움 속에서 병원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마련한 이벤트! 브랜딩효과는 높이고 진행비는 반으로 낮춘 월 10건(자세한 내용은 공지 참조) 블로그 이벤트를 신청하신 성형외과, 치과 들의 블로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계적으로 패턴화된 글이 아닌, 클라이언트병원의 진료상황을 전제로 전략적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개발해 제공합니다. [리뉴얼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책 저자이자 투비원 전략기획본부장이 직접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 23-11-30
    병원의 새로운 진료상품 이슈화 블로그 콘텐츠 개발
    기존 수술상품 외에 새로운 판로 개척을 위한 비수술 상품의 진료시스템 구축 후 홈페이지 메뉴와콘텐츠 개발 추가에 이어, 블로그 콘텐츠도 전략적으로 개발해드렸습니다. 검색시 상위노출은 물론, 타깃소비자의 관심도와 전환성 제고, 병원브랜딩 효과까지 모두 고려하였고 클라이언트 병원은 매우 만족해하였습니다.
  • 23-11-27
    성형외과 모바일 랜딩페이지 제작
    성형외과 모바일 기반 랜딩페이지를 클라이언트 병원의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하에서 설득력 높은 콘텐츠 개발, 디자인하였습니다.
  • 23-11-20
    안과 리플릿 제작
    안과 수술 고객 상담시 활용되는 리플릿을 제작합니다.
  • 23-11-16
    클라이언트 병원 2024년 마케팅 기획안 프레젠테이션
    오랫동안 병원브랜딩마케팅 실무 지원을 받고 게신 클라이언트 병원 대표원장님가 마케팅팀원들에게 2024년 마케팅 제안을 프레젠테이션해드렸습니다. 높아진 병원의 위상과 인지도에 맞춰 주요 진료들의 초격차 추구 전략과 마케팅 콘텐츠 기획안, 브랜딩 전략에 대해 준비해간 기획안을 발표하였고 이후 회식에서 의미깊은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늘 믿고 협업해주시는 병원장님과 마케팅팀,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이 더욱 깊어진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