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24-03-12
강남 의원 광고 랜딩페이지 기능 홈페이지 부분 보수
수년간 브랜딩 마케팅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이언트병원의 파워링크 및 블로그 마케팅에 의해 유입되는 홈페이지 특정 메뉴 콘텐츠를 새롭게 보강, 개편합니다. 그간 쌓인 더 좋은 수술사례를 활용해, 주위에 늘어난 경쟁군보다 우위의 설득력을 갖추는 콘텐츠를 개발 제작합니다.
24-03-08
병원상황 분석과 정체 극복 솔루션 전문 컨설팅
신환 정체, 위기 감지에 대해 마케팅 업체 교체나 마케팅 실행만 하는 것은 근본적 해결책이 아닙니다.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마케팅 성장 전략, 통합마케팅 설계와 고효율 실행관리, 전환성과를 높이는 홈페이지, 블로그, SNS, 내원고객마케팅 등을 해온 전문가의 병원 진단과 솔루션의 컨설팅이 우선입니다!
투비원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상세히 확인하세요.
24-03-04
병원홈페이지 주진료 메뉴 콘텐츠 보수
파워링크, 블로그 등 외부 유입경로 마케팅을 진행하지만 상담 전환 성과가 저조한 병원의 상황을 분석한 결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게 되는 관련 페이지 콘텐츠가 부실한 문제를 빨리 보수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병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진료 콘텐츠들을 기존 홈페이지 디자인을 고려하여 개발합니다. 전체 리뉴얼이 부담스러운 병원을 위해 광고 랜딩페이지 기능을 하는 페이지만 선별해 전략적으로 리뉴얼하게 된 것입니다.
24-02-29
치과 마케팅 보강 방안 제시 회의
수년간 브랜딩마케팅을 진행해오신 클라이언트 치과의 내부 정책 변경과 마케팅 상황 변화에 따른 고효율 마케팅 전략 회의를 통해 향후 보강할 마케팅 실행방안 제시 및 광고 랜딩페이지로서의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보수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24-02-27
신도시 병원홈페이지 부분 리뉴얼
급하게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나 콘텐츠가 부실해 병원의 진료별 경쟁력을 제대로 어필하지 못했던 홈페이지를 투비원에 의뢰해주셔서 메인, 주요 진료페이지들의 콘텐츠를 이미지 포함해 부분 전략적으로 개발해드렸습니다.
24-02-22
병원홈페이지 제작 위한 사진촬영
분당 병원의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개발 후 관련 사진을 적용하기 위해 촬영을 원내에서 진행합니다. 사전에 의료진의 진료장면, 검사, 시설 등 촬영계획을 꼼꼼이 짜고 전문가가 병원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사진 촬영을 합니다.
24-02-19
강남 성형외과 블로그 진행
강남 성형외과의 블로그 콘텐츠의 전환성과를 높여 내원율로 이어지게 할 전략적 병원브랜디드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24-02-13
브랜딩마케팅패키지 병원 CS캠페인 포스터 개발
친화적인 조직문화와 고객 서비스 의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을 담은 포스터를 세련된 크리에이티브로 개발해드렸습니다.
24-02-06
병원 브랜디드 블로그 추가 운영
기존 오래된 블로그 외에 신규 계정으로 병원 브랜디드 블로그를 추가 운영합니다. 노출률과 유입률을 다각적으로 높여 신환 유입 증대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한 것으로 투비원의 제안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4-02-02
브랜딩마케팅 매월 진행중인 병원 고수익창출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수년간 투비원과 브랜딩마케팅 전략 및 실행을 이어오는 병원 원장과의 회의를 통해 내원 고객 및 수익의 질적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단순히 환자수 증가로 안주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고수익을 올리고 내부 피로도를 줄이는 방향의 마케팅 전략을 짜서 블로그, 광고, SNS마케팅 등을 실행해나가기로 했습니다. 투비원의 월정 브랜딩마케팅프로젝트에서는 이처럼 기계적 업무 수행이 아닌,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상황 변화 및 내부 운영의 밀도 있는 파악을 통해 마케팅 정책을 보완해가며 성장과 매출 증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