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의 정체 타파 솔루션 실속가 제공
    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 22-05-16
    개원 예정 내과 개원패키지 진행
    서울 개원 예정인 내과의원의 개원패키지를 진행합니다. 경영진 설문, 경쟁군과 진료별 자료조사 등을 통해 브랜딩 마케팅 전랴글 수립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협의 결정하면 로고, 홈페이지, 광고, 원내 마케팅콘텐츠 등 개원시 필요한 부분을 개발해드리게 됩니다.
  • 22-05-11
    개원병원 브랜딩전략 및 홈페이지 개발 진행
    개원프로젝트에 의해 클라이언트병원의 경쟁력을 높여줄 브랜딩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반영한 전략적 홈페이지를 개발중입니다. 또한번 세상에 없는 병원콘텐츠의 탄생을 예감합니다!
  • 22-05-04
    수술고객 활용 영상콘텐츠 개발
    클라이언트병원의 수술노하우와 신뢰를 전달하고 유용한 정보로 기능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를 수술환자를 활용해 기획, 제작하고 있습니다.
  • 22-05-02
    강남 성형외과 개원프로젝트 진행
    3개월 후 개원 예정인 강남 성형외과의 브랜딩 전략 수립, 마케팅 플래닝, 전략적 홈페이지 개발, 그외 대내외 마케팅콘텐츠 개발을 진행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2-04-29
    브랜딩마케팅패키지 클라이언트병원 월업무보고
    투비원의 병원 맞춤 브랜딩마케팅 실무를 월정액으로 진행하는 관리 패키지를, 길게는 7년 이상에서부터 최근 몇개월에 이르기까지 진행해드리는 다양한 병의원들에게 매월말 업무보고서와 마케팅성과에 대해 문서를 통해 구체적으로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타마케팅업체와 실무 진행하시다 투비원으로 교체하신 병원들은 성의있고 유용한 업무보고서에 만족감이 크십니다.
  • 22-04-25
    개원 병원의 블로그 빠른 상위노출 효과 달성
    개원 후 블로그 마케팅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전략적 세부 키워드 반영 및 타깃소비자의 전환효과 좋은 콘텐츠 질로 인해 에상보다 훨씬 빠르게 상위노출 및 전환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 22-04-22
    브랜딩관리 병원 블로그 증편
    온라인마케팅으로 주효한 블로그의 콘텐츠 설득력과 높은 질에 의한 유입효과를 지금보다 더욱 증대시키기 위해 포스팅 편수를 늘렸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키워드 별 상위노출로 인한 마케팅 브랜딩 효과가 증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2-04-20
    외국인 대상 진료 홍보물 기획 디자인
    국내 고객 대상 진료 홍보 브로슈어를 기획 개발한 후 외국어 버전으로 번역한 홍보물을 이어 제작합니다.
  • 22-04-18
    내부 고객용 모니터 화면 콘텐츠 디자인
    병원에 내원하는 고객이 잠시 보게 되는 진료실 모니터에 병원의 진정성, 신뢰성을 어필할 수 있는 감성적 카피의 화면 디자인을 해드렸습니다. 브랜딩효과를 전략적으로 창출하는 MOT의 일환입니다.
  • 22-04-15
    병원 홈페이지 개발 후 부분 콘텐츠 리뉴얼
    개원 당시 전략적으로 개발한 홈페이지에서 그간 진료운영의 변화, 주력진료상품 추가에 따라 기존 콘텐츠의 부분 리뉴얼을 진행해드렸습니다. 투비원의 홈페이지 개발 후 전략적 부분 변경 및 보수 또한 클라이언트 병원을 잘 알고 전략적 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투비원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