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맞춤 브랜드블로그 교육
    1개 병의원의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블로그 기획과 콘텐츠 개발, 운영, 피드백 등 신환 창출에 주효한 세부 스킬과 비법을 단 1회 2시간 동안 10년차 경력자가 집중교육해드립니다. 비용 20만원(VAT 별도. 지방병원 등 평일 시간내기 어려운 병원 원장 및 직원은 주말 가능. 장소 서울 세미나룸 추천) - 상담창에 문의, 신청해주세요
  • 공지
    병원 마케팅 실행과 콘텐츠 코칭 월별 진행
    내부 마케팅팀이 있어도 경력이 짧거나, 마케팅 경력자가 없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병원을 위해 월별 소정의 자문료를 받고 마케팅 코칭과 피드백을 상세히 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이 우선인 실행업체와 이들을 핸들링할 수 없는 병원 사이에서 콘트롤타워 역할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개원하는 병원, 운영중인 병원, 진료과를 가리지 않습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병의원브랜딩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이 풍부한 투비원이기에 가능합니다. 월~금 평일 업무시간 내 단톡방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병원의 마케팅 성과를 높이고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코칭과 자문, 궁금해하는 사항들의 상세한 피드백을 실시간 소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창에 문의해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공지
    신환 감소 병원 정체 위기 극복 프로젝트
    신환 감소로 위기를 느끼는 병원들의 원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신환률을 다시 높이고 병원의 성장을 이어갈 전략과 실행계획을 제시합니다. 어려울수록 제대로 진단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타깃소비자와 시장 창출까지 새로운 판을 짜야 합니다. 상담 신청하시면 병원에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 21-09-13
    병원 옥외 영상광고 추가 개발
    건물 외벽 대형 스크린에 노출되는 병원 영상광고로 심의 진행이 필요해 표현의 제약이 있지만, 타깃소비자에게 전달효과가 높고 키메시지 인지를 통해 병원마케팅과 브랜딩효과를 충분히 창출하는 전략적 영상광고를 추가 개발했습니다.
  • 21-09-10
    병원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개발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의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병원브랜딩 전략과 심의를 고려해 전략적으로 기획, 개발했습니다.
  • 21-09-09
    병원 SNS 마케팅콘텐츠 개발 및 관리
    브랜딩관리패키지나 마케팅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들에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병원이 운영하는 SNS 채널의 콘텐츠들을 브랜딩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 정기적으로 기획제작,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효과적 노출 위한 관리와 운영에 대한 제언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 21-09-08
    병원 네이버 검색상황 관리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들에 대해 상시적 네이버 검색상황을 점검하고 필요한 제안과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웹문서노출 확대, 병원 소개문구의 조정, 노출되는 콘텐츠들의 소재 균형감, 고객 리뷰 등 노출되는 병원 정보상황의 파악 및 관련 제안, 마케팅의 세부 조정 등 전략적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 21-09-06
    병원 지역과 주요진료 키워드 노출 블로그 포스트 개발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블로그 포스트용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노출 목표의 타깃소비자 열람 및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지역, 진료, 증상 등 주요 키워드를 적절히 삽입해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로 개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21-09-03
    병원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팝업광고와 랜딩페이지 제작
    진료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사전에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에 팝업광고와 그 랜딩페이지를 기획, 디자인애서 웹적용합니다. 홈페이지 유입이 많은 병원의 경우 광고효과를 보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전략 하에 개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딩관리패키지나 홈페이지 유지보수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의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21-09-02
    병원 네이버파워링크 조정기획안 제시
    병원이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를 운영하면서 마케팅지역 노출 범위 및 순위 조정, 광고문구 심의 후 변경 등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정과 세부운영기획을 제시했습니다.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운영해온 병원의 마케팅상황을 잘 아는 투비원에서 온라인광고실행업체가 하기 어려운 광고전략을 기획, 제시, 가이드하는 것입니다.
  • 21-09-01
    병원 진료홍보 프로모션 기획 및 콘텐츠 개발
    새로 도입운영하는 진료에 대한 타깃소비자 인지 확산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 그에 대한 마케팅콘텐츠를 개발, 디자인시안을 제작했습니다. 진료홍보 목적의 이벤트의 참여율 제고, 관련 마케팅 시너지효과 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기획,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 21-08-30
    병원 온라인검색광고 및 검색상황 관리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을 위해 병원에 유의미한 키워드검색 상황별 노출되는 광고, 블로그, 커뮤니티 내 병원관련 내용에 대해 점검 및 조정 관리 서비스와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21-08-27
    병원 온라인뉴스 보도자료 작성
    온라인뉴스를 통해 주요진료 관련 키워드검색화면에서 노출과 콘텐츠 전환을 이루고자 미디어에 뉴스 보도자료를 작성, 제공했습니다. 진료키워드에 대해 온라인뉴스 콘텐츠 경쟁도 치열해 그 가운데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보다 새롭고 타깃소비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주제 선정, 콘텐츠(기사) 구성, 눈길을 끌 수 있는 헤드라인 등을 전략적으로 개발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