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 공지
    병원의 정체 타파 솔루션 실속가 제공
    신환 감소, 성장 정체를 맞고 있는 병원은 실행대행사 교체 전 근원 분석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먼저 짜야 합니다. 그래야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매몰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병원들의 맞춤 컨설팅과 솔루션 프로젝트를 실속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글을 작성하시는 병의원에 한해 자료를 메일링해드립니다.
  • 공지
    병원 내원률과 진료 구매율을 높이는 인바운드마케팅
    2000년부터 병의원 브랜딩과 통합마케팅을 진행해온 투비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원의 마케팅성과가 진료 구매로 연결되도록 주요 접점별 인바운드마케팅을 기획하고 관련 콘텐츠도 개발해드립니다. 1 내원률 올리기 2 내원고객의 병원 신뢰성 높이기 3 진료구매율 높이기 4 고객 DB 마케팅 등 4가지 인바운드마케팅에 대한 PT+맞춤 콘텐츠 개발+프로젝트 파일 제공까지! 병의원이 상담신청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 공지
    4주간 병원 직원 맞춤교육과 확실한 피드백
    외주 업체에 마케팅을 의존하면 병원 성장에 한계가 있게 됩니다. 우리 병원에 대한 마케팅을 기획할 수 있고 업체를 제대로 핸드링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키우는 맞춤교육을 신청하세요. 장기적 성장의 밑거름이 될 병원 맞춤 교육은 4주간 병원에서 협의된 일정하에 진행되며 원장 앞에서 직원이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브리핑하는 확실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 [우리 병원 컨설팅 & 내부 교육]에서 확인하세요.
  • 공지
    병의원 홈페이지 콘텐츠 부분 리뉴얼로 전환율 높여요
    병원홈페이지는 광고, 블로그, SNS, 바이럴, 소개 등 다양한 경로에서 귀원을 인식하게 된 타깃소비자가 상담이나 내원을 결정하는 최종 단계의 매우 중요한 툴입니다. 홈페이지 콘텐츠가 그 전환성과를 이룰 수 있는 설득력과 경쟁력이 미비하다면 주요 메뉴 페이지만 부분 개편하세요. 투비원의 병원브랜딩 및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가 귀원의 전략적 홈페이지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프로젝트]를 상담하시면 자료를 보내드려요!
  • 21-07-23
    진료 관련 검색량 많은 키워드별 블로그와 뉴스 상위노출과 유입 증대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주진료에 대한 소비자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들 검색화면에 블로그와 뉴스가 상위노출되어 이를 통한 홈페이지 유입과 상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위노출뿐 아니라 콘텐츠 차별화와 신뢰성에 의해 열람 및 전환율이 높아지고 아울러 병원브랜딩효과까지 창출하고 있는 것입니다.
  • 21-07-21
    병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전략적 콘텐츠 개발, 업로드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나 마케팅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들을 위해 주요 진료에 대한 SNS 타깃소비자 관심도를 높일 콘텐츠를 기획, 카피라이팅과 병원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병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 각 페이지에 업로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마케팅콘텐츠 디자인페이지들은 블로그에도 적절히 사용함으로써 타깃소비자에게 효율적 전달효과를 내는 등 활용가치가 높습니다.
  • 21-07-19
    병원홈페이지 메인페이지 및 게시판 관리
    개원이나 리뉴얼 프로젝트에 의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병원홈페이지도 이후 병원의 진료 운영 상황과 좋은 치료사례들 축적 등을 반영해 전략적으로 홈페이지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딩관리패키지나 적극적 홈페이지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 병원을 위해 홈페이지 내 사례나 후기 게시판 게시물의 전략적 타이틀, 썸네일이미지 반영, 업로드는 물론, 메인페이지에 어필되는 관련 썸네일이미지와 타이틀도 반영해 변경하는 등 디테일한 관리를 해드림으로써 병원마케팅 최종게이트인 홈페이지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21-07-16
    병원 내부 스크린, 대기실 TV 모니터 진료 콘텐츠 개발
    병원 내부의 스크린 모니터와 대기실 TV 모니터를 이용한 이슈 진료 홍보를 위해 어필 포인트에 대한 카피라이팅과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병원은 이를 포함해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됩니다.
  • 21-07-14
    안과 일간지 뉴스 보도자료 작성
    주요 일간지 진료관련 뉴스를 통해 클라이언트 안과의 경쟁력 어필의 브랜딩 마케팅 효과를 창출하고자 보도자료를 전략적으로 개발, 매체사에 제공했습니다. 타깃소비자 관심도를 높이고 경쟁군의 유사 콘텐츠와 차별화를 만들면서 클라이언트 병원의 내원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자료 조사를 통해 신중하게 개발되었습니다.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오랫동안 해오고있는 클라이언트병원입니다.
  • 21-07-12
    병원 건물 내부 스탠드배너광고 제작
    주요진료 관련 새로운 장비와 시스템 도입에 대한 내부 광고를 건물 곳곳에 배치하도록 여러개의 스탠드배너 형태로 전략적 개발 및 디자인했습니다.
  • 21-07-09
    병원 내원고객용 리플릿 기획 제작
    오랫동안 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해온 클라리언트병원의 주력 진료상품에 대한 경쟁력 어필, 차별적 신뢰형성, 효율적 상담, 진료구매결정 제고 효과를 위해 진료 정보 리플릿을 전달력, 병원브랜드 이미지, 유용성 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 21-07-08
    병원 원내 광고 개발
    병원 건물 내부 스탠드배너, 엘리베이터 내 게첨, 병원 내부 모니터 등에 일관된 메시지로 전달할 진료광고를 기획, 디자인했습니다. 내원 고객과 건물 이용 소비자 대상 통합적 병원내부마케팅을 전략적으로 기획 제작한 것입니다.
  • 21-07-07
    병원홈페이지 사진교체 및 부분보수
    개원 후 디비 부족의 한계 속에 최대한 전략적 콘텐츠를 개발해 홈페이지 유입률은 괜찮으나, 진료를 운영하면서 좋은 치료사례 데이터들이 축적되어 이를 소재로 기존 홈페이지에서 관련 사진을 더 나은것으로 교체, 부분 수정을 함으로써 효율적으로 경쟁력을 어필해갑니다. 병원브랜딩관리패키지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병원에 대해 실시간 홈피 관리를 하면서 이에 대한 서비스도 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21-07-06
    강남 치과 블로그 포스트 정기 발행
    주요진료별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이자 치과 브랜딩 효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를 전략적 키워드 개발 하에 블로그 포스트로 제작, 업로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제 소비자의 유입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고 비교적 빠른 기간 내 주요 키워드별 상위노출도 이루어지고 있죠.